official website of KIM DONG RYUL

alesia 2018.12.14
굿즈 판매 및 공연장 입장 안내에 관해

우선 김동률씨 개인 홈페이지에 게재할 내용은 아니나 뮤직팜 홈페이지에 따로 이러한 공간이 없어서 이곳에 작성하게 되어 매우 죄송한 마음입니다.  


1. 공연장 입장 안내

공연장 입구, 좌석 통로, 티켓 수령처 등의 안내가 부족하였고, 행사 요원 등의 배치에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2. 굿즈 판매

저는 7일 첫째 날 공연을 관람하였고, 공연이 11시를 넘긴 시각에 끝나 굿즈를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다 포기하고 돌아왔습니다. 지방에서 올라온 터라 막차 시간때문에 아쉬운 마음으로 돌아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9일 마지막 공연을 보기 위해 공연 시작 한시간 반 전에 도착하여 굿즈를 사기위해 달려갔으나, 이미 준비된 제품이 모두 매진이 된 상태였습니다.


그동안 공연 때마다 기념하고자 모아오던 것들을 사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가장 컸고, 왜 꼭 야외에서 판매를 해야 하는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생겼습니다. 공연이 진행된 3일 동안 정말 많이 추운 날씨였습니다.


공연에 참석하는 관람객 수를 산정하여 굿즈의 제작 및 판매 수량에 반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티켓을 예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굿즈 판매를 온라인으로 미리 주문을 받은 뒤, 현장에서 확인하여 배포하는 방법이 더 효율적인 방안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